본문 바로가기

IT 신간

윈도우7 + 엑셀 + 한글 + 파워포인트 + 포토샵! 단박에 감잡기! - 한 권으로 끝내는 컴퓨터 쉽게 배우기



윈도우 7 써보셨어요?
엑셀 잘 다루시나요?
그럼 파워포인트는요?
설마... 한글은 좀 아시겠죠?
흐음... 그럼 포토샵도 잘 모르시겠네요?


살다보면 컴퓨터 활용능력 단시간에 키워야 할 때도 생기는 법이죠

윈도우XP를 쓰다가 윈도우7을 접하면 처음엔 좀 당황스럽죠. 생각보다 바뀐게 많지요.
저도 맨 처음 윈도우 7을 설치하고 좀 당황스럽더군요.
일단 XP에서는 작업표시줄 맨 앞에 있던 바탕화면보기 아이콘이 윈도우7에서는 맨 뒤로 옮겨간 것 부터 적응이 안되더라는..ㅎㅎ
그리고 업무나 문서 작성을 하다보면 한글뿐 아니라 엑셀, 파워포인트, 그리고 간단한 포토샵 스킬이 필요할 때가 아주 많으실 겁니다. 허나 아주 자세하게 기능을 설명한 책들은 볼 시간도 없고, 당장 쓸 수 있는 간단한 기능들만 알았으면 하실 때 있지요?
자, 컴퓨터 입문자 혹은 업무가 많은 바쁜 직장인이나 학생, 그리고 빠른 시간 안에 컴퓨터 활용 능력을 키워야 하는 분들을 위한 책이 곧 출간됩니다.


윈도우7 + 엑셀 + 한글 + 파워포인트 + 포토샵! 책 한 권으로 감 
 잡아볼까요!



한 권으로 끝내는 컴퓨터 쉽게 배우기
(윈도우7+엑셀+한글+파워포인트+포토샵)

예스 24 보기 | 인터파크 도서 보기 (출간전입니다.)

내 업무에 필요한 내용만 쏙쏙 골라 배운다!

새로운 윈도우7을 기본으로 한 컴퓨터 기본 사용법부터 엑셀 2007, 한글 2007, 파워포인트 2007 등 주요 오피스 관련 프로그램과 그래픽 프로그램의 최강자인 포토샵 CS4를 한 권에서 다룹니다.
학교나 사무실, 일상생활에서 필요한 프로그램을 활용도 높은 예제들로 설명하여 프로그램 연습과 함께 실무에서 필요한 기능을 바로 익혀 활용할 수 있습니다.

* 한 권으로 끝내는 컴퓨터 쉽게 배우기 특징

1> 업무에 공통적으로 필요한 컴퓨터 사용법을 꼼꼼히 소개합니다.
2> 업무에 필요한 각종 서식들을 예제로 활용하여 설명합니다.
3> 문서 작성부터 회계 관리, 프레젠테이션, 이미지 보정까지를 한번에 해결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습니다.
4> 컴퓨터의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에 대한 개념을 잡을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습니다.
5> 모든 내용은 예제로 만들되 실제 생활이나 업무에서 자주 사용하는 양식을 예제로 활용하였습니다.
6> 문서 작성부터 프레젠테이션, 다양한 워크시트 작성, 포토샵 활용까지 모든 필요한 기능을 묶어서 학습할 수 있습니다.


이제 어떤 위치에서 어떤 업무를 하던 컴퓨터의 사용은 필수입니다. 사회 초년생이란 이유로 혹은 나이가 많다는 이유로 주위 사람에게 부탁하거나 매번 물어보는 것은 프로 같은 작업을 하고 싶은 직장인에겐 어울리지 않는 모습이죠!

실질적으로 업무에서 사용하는 프로그램이나 컴퓨터의 사용법은 어느 정도 국한적이기 때문에 대부분의 업무에서 공통적으로 필요한 컴퓨터 사용법만 숙지한다면 어떤 업무가 발생하더라도 누구나 어렵지 않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직장인에게 필요한 윈도우/인터넷 사용법과 엑셀, 한글, 파워포인트 등의 업무용 프로그램들의 적절한 사용법을 필요한 부분만 쏙쏙 골라내서 배워보세요.


파트별 구성 찬찬히 뜯어보기

Part 01 윈도우 7 내 손안에 있소이다!
보통 컴퓨터를 처음 켜면 맞이하게 되는 화면이 윈도우 화면입니다. 윈도우는 운영체제의 일종으로 운영체제는 컴퓨터를 운용하는 기본적이면서도 핵심적인 역할을 합니다. 일반 사용자들이 주로 사용하는 윈도우는 XP, Vista, 7이 주로 사용되며 윈도우 7의 사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Part 02 인터넷 정보 검색과 100% 활용기
인터넷에서 원하는 모든 정보가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이제는 인터넷 활용은 무슨 일을 하든 당연히 필요한 도구가 되었습니다. 이번 파트에서는 인터넷을 이용하는 기능에서 어떠한 것이 있는지와 활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Part 03 한글 2007로 문서 자료 만들기
컴퓨터를 이용하여 문서를 작성하고자 할 때 사용하는 대표적인 프로그램이 한글입니다. 한글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간단한 텍스트 입력부터 시작해 표뿐만 아니라 그림까지 삽입하여 다양한 스타일을 가지는 문서 작성이 가능합니다. 지금부터 한글 2007을 이용하여 문서를 작성하는 방법에 대하여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Part 04 계산식 작성의 절대 강자 엑셀 2007 살펴보기
많은 양의 데이터를 정리하거나 다양한 함수를 이용하여 계산식을 작성하고 미래 예측을 위한 분석 자료를 만들 때 유용한 대표적인 스프레드시트 프로그램이 엑셀입니다. 지금부터 데이터 입력을 시작으로 데이터를 분석하는 방법까지 차근차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Part 05 프레젠테이션의 강자 파워포인트 2007 살펴보기
여러 사람 앞에서 자료를 발표하는 프레젠테이션을 위한 자료를 작성하는 대표적인 프로그램이 파워포인트입니다. 지금부터 파워포인트 2007의 다양한 기능을 이용하여 청중의 시선을 집중시킬 수 있는 효과적인 발표 자료를 작성하는 방법에 대하여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Part 06 사진 보정 및 편집의 대가!! 포토샵 CS4
사진이나 이미지 파일을 다룰 일이 점차 높아지면서 포토샵은 이제 초급자들도 이용해야하는 필수 프로그래밍 되어가고 있습니다. 다른 프로그램에 비해서 조금 어려운 편이지만 자주 이용하는 기능 위주로 익히면 어렵지 않게 익힐 수 있는 프로그램이 포토샵입니다. 포토샵에서 자주 이용하는 이미지 관련 기능들을 익혀보겠습니다.




도서 얼짱각도로 미리보기





앞표지입니다.
윈도우7 + 엑셀 2007+ 파워포인트 2007 + 한글 2007 + 포토샵 CS4 그 까이꺼 한 권으로 기초 공사!






뒷표지입니다. QR코드도 있어요. 서점에서 실제 책을 보시면 한번 촬영해 보세요~ ^^




<한 권으로 끝내는 컴퓨터 쉽게 배우기> 많이 사랑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