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신간

아이폰 4의 기본과 활용을 쉽게 배워보세요!

안녕하세요, 와이닷입니다. ^^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국내 유저가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수많은 기능을 가지고 있지만, 그 기능이 뭔지 잘 몰라 제대로 쓰지 못하는 경우도 있어요.
스마트폰은 어렵지 않습니다. 다만 지금까지 써오던 것이 아니라 조금 생소할 뿐이죠. ^^

스마트폰 중에서 아이폰 4 유저분들에게 희소식!
영진닷컴에서도 아이폰 4 활용 도서가 출간된답니다. 그야말로 출간 임박! 했어요.


<한 권으로 완벽하게 배우는 아이폰 4 기본+활용 쉽게배우기>

안창현, 정휘림, CODMEDIA 저 | 384쪽 | 152*224 | 15,000원 | 2010년 10월 25일



 
 


출간 전 가제본 미리보기



표지에요. 손가락과 집게는 익스큐즈...;;; ㅎㅎㅎ



본문이에요. 이 부분은 그림 애플리케이션 활용 부분이네요. ^^


<아이폰 4 기본 + 활용 쉽게배우기>의 특징

사실 출간 시점이 쪼~금 늦었지요. ^^;
그러나 늦은 만큼! 더 알차게 만들기 위해서 애썼답니다.

▶ 국내 정식 발매품을 기준으로 했어요! 
→  미국에서 먼저 출시된 제품이 아니라 국내 정식 출시된 제품으로 따라하기를 구성했습니다.

▶ iSO 4.1 기준!  iTunes 10 기준! 최신 버전으로 배우세요!
→  국내 정식 출시된 아이폰 4 OS 버전인 iSO 4.1을 기준으로 했어요. 그리고 아이폰을 쓰면 가장 많이 사용하게 될 프로그램인 아이튠즈! 아이튠즈 역시 업데이트 된 iTunes 10 버전을 기준으로 설명하고 있답니다.

▶ 다양한 아이폰 4 활용기를 가득 담았습니다!
→ 기본기능 안내 뿐 아니라 상황별, 애플리케이션 별 활용기를 가득 담았어요. 스마트폰은 무슨 애플리케이션을 어떻게 활용하느냐에 따라 활용도가 무궁무진해짆아요? 

▶ 문제 없이 술술 읽히는 QR코드 제공
→ 본문에 소개된 모든 애플리케이션에 QR코드를 함께 담아두었어요. 아이폰 4로 가볍게 스캔만 하면 바로 앱스토어로 연결! 오류없이 술술 읽히는 QR코드로 더 쉽게 다운받으세요!

▶ 스페셜 권말부록 「아이폰 활용팁 30」, 「아이폰 활용 어플리케이션 100」 제공
→ 책 마지막에 아이폰 4 사용하면서 유익하게 볼 수 있는 팁을 부록으로 담았습니다. 궁금할 때마다 살짝 살짝 들춰보시면 깨알같은 도움 받을 거예요. ^^



머지 않아 출간될 <한 권으로 완벽하게 배우는 아이폰 4 기본+활용 쉽게배우기> !!
기대해 주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