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와이닷입니다.
오늘도 그 어디에서도 보실 수 없는 따끈따끈한 신간 소식 알려드리려구요~
느긋한 아점(아침 겸 점심)을 즐기시는 분들을 위한, 영진닷컴의 베스트셀러 시리즈가 새롭게 나왔습니다!
이름하야, '3,000원으로 카페 브런치 만들기'!
이미 네이버 블로그에서 파워블로거로 왕성한 활동을 펼치시는 모카향기님(
http://blog.naver.com/moccachino)의
훌륭한 포스팅들을 책에 고스란히 옮겨두었습니다.
목차를 보니 이건 뭐, 자취생들 뿐 아니라 바쁜 직장인들의 느긋한 주말 브런치로도 제격이겠네요.
저도 지난주부터 독립해 혼자 살고 있는데, 나오자마자 저부터 사서 봐야겠군요;
항상 말씀드리지만, 아직 서점에는 안나왔구요, 다음주에는 서점에 출간될 예정이라네요~
우리 블로그도 손님들이 많아져서, 자체공구 이벤트 이런거 한 번 해봤음 좋겠네요. :)
자세한 도서 정보는 아래를 참고하세요~
도서소개
재료는 간단하게, 요리는 쉽고 즐겁게, 식탁은 근사하게, 맛은 풍부하게!
‘S’ 라인을 살려주는 멋과 맛, 그리고 차 한 잔의 여유까지!
카페에서 맛보던 그 맛 그대로, 브런치 요리의 초절정 테크닉을 공개한다!
‘브런치’는 느긋함과 편안함의 상징이다.
더 이상 근사한 카페나 뉴오커들만이 즐길 수 있는 고급 요리가 아니다. 영화나 TV 속의 한 장면처럼 뉴욕스럽게 굳이 시간을 들여 치장하거나 화려하지 않아도 좋다. 누구나 부담 없이 쉽게 만들 수 있는 요리가 브런치이다.
본 도서는 기존의 근사하고 고급스러움 속에만 머물러 있던 브런치를 나의 식탁으로 옮겨 놓았다.
나른한 주말 오전에 조금은 게으르게 즐길 수 있는 브런치로부터 스페셜한 별비 브런치, 아침을 대신할 수 있는 모닝 브런치, 아이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브런치, 가볍고 산뜻하게 부담스럽지 않게 즐길 수 있는 샐러드 브런치까지 익숙한 듯 낯선 브런치를 총마라하고 있다.
혼자서 즐겨도, 손님을 초대해서 함께 즐겨도, 야외에서 즐겨도...언제 어느 자리에나 어울리는 소박하면서도 우아한 브런치를, 저자는 자신만의 요리법으로 쉽고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방법을 전수하고 있다.
<3,000원으로 카페 브런치 만들기>를 통해 내 손으로 직접 만든 맛있고 근사한 브런치로 사랑하는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시간의 여유와 분위기뿐만 아니라 한 끼 식사의 풍유로움과 낭만까지 함께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저자소개
모카향기 곽새롬
뉴질랜드 AUT visual Art 미대를 졸업하고, 현재 뉴질랜드의 stella group에 근무하고 있다. 다양한 요리를 개발하여 풍미를 느낄 수 있는 멋진 요리를 선사하고 있다. 2008년 ‘올해의 네이버 파워 블로그’에 선정되었으며, 많은 요리 매니아 층을 확보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