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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T 신간

높은 수준의 3D 디자인을 위한《블렌더로 만드는 3D 환경 디자인》출간

 

안녕하세요. 출판사 영진닷컴입니다

 

사실적인 환경 재질 제작부터 최종 자연 환경 장면 렌더링까지 만드는 안내서, 《블렌더로 만드는 3D 환경 디자인》이 출간되었습니다. 본 도서는 현재 3D 디자인 분야에서 적극적으로 활동하고 있는 이들을 위해 제작되었습니다. 

 

이 책은 디자인 과정을 완벽하게 이해하고 실제로 적용할 수 있도록 단계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더 나은 디자인을 위한 실용적인 팁과 기술을 소개하며, 여러분들이 높은 수준의 3D 디자인을 만들어 낼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책의 장점 중 하나는 실무 중심의 내용을 처음부터 끝까지 설명하고 있어서, 이 분야에 처음 발을 딛는 사람들부터 숙련된 전문가까지 모두에게 유익한 내용을 제공합니다.

 

사실적인 자연 식물 제작하기와 환경 조명 구현하기, 지형 만들기 과정을 거치다 보면 이 책에서 보여주는 최종 결과물에 다다를 수 있게 됩니다. 혼자 해내기 어려웠던 부분들이 있었다면 이 책을 통해 여러분이 했던 실수들을 줄이고 전체적으로 블렌더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깨우칠 수 있게 됩니다.

이 책은 간단한 이론을 설명함과 동시에, 실제 프로젝트에서 적용 가능한 노하우를 제시하여 독자들이 배운 기술을 실제 환경에서 적용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또한, 자연 환경에 속해있는 물체들을 만들어보고 전체적인 디자인 과정을 소개함으로써 독자들이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할 수 있는 넓은 시야를 제공합니다. 이 책을 통해 독자들은 블렌더를 이용하여 뛰어난 3D 환경을 설계하고 제작하는 기술과 노하우를 습득할 수 있을 것입니다.

 

 

 대상 독자층 

- 3D 디자인 기술을 배우고 업그레이드하고자 하는 사람 

- 3D 환경 디자인에 대한 이해를 빠르게 습득하고자 하는 사람

 

 

📚 블렌더로 만드는 3D 환경 디자인 : https://bit.ly/3NmtKWm

 

 

 

 

■ 목차 

1부 실제 참조 자료를 사실적인 3D 장면으로 바꾸기

1장 사실적인 표현을 방해하는 일반적인 모델링 실수들

2장 사실적인 텍스처링 기초

3장 효과적인 UV펴기와 텍스처링

4장 사실적인 자연 식물 제작하기

5장 사실적인 환경 조명 구현하기

 

2부 사실적인 지형 만들기

6장 사실적인 지형 만들기

7장 사실적이고 자연스러운 물 제작 및 애니메이션

8장 절자척 진흙 재질 만들기

9장 진흙 재질로 지형 텍스처링하기

 

3부 자연물 제작하기

10장 바위 제작하기

11장 사실적인 꽃 만들기

 

4부 멋진 지형 장면 렌더링하기

12장 Particle System을 사용한 객체 분산

13장 지형 장면 마무리하기 – 조명, 렌더링 및 합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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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저자 소개 

Abdelilah Hamdani

전문적인 환경에서 3D 아트를 제작한 경험이 있는 사실적인 환경 디자이너이자 3D 애니메이터입니다. 작업한 프로젝트에는 2020년 쿠웨이트 선거와 미국 감비아 교량 건설이 포함됩니다. 전 세계적으로 25,000명 이상의 학생들을 가르친 온라인 강사이기도 합니다. 3D 포토리얼리즘을 가르치는 플랫폼인 Reality Fakers의 창립자입니다.

 

 

■ 역자 소개 

최도원

2015, 동서대학교 영상 콘텐츠 대학원 졸업

2017~현재, 유튜브 블렌더 전문 교육 채널 ‘ArTech’ 운영

 

 

■ 옮긴이의 말 

이 책에서 다루는 3D 환경 제작 내용은 누구나 쉽게 따라 하기 쉬운 과정들을 포함하고 있으며 블렌더의 우수한 기능들은 매우 뛰어난 품질의 결과를 만들어 줄 것입니다. 몇 가지 기능으로 손쉽게 거대한 산을 생성할 수 있고 마치 실사와 같은 자연물들과 재질을 따라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예시들뿐만 아니라 고품질 CG제작에 있어서 요구되는 가장 필수적인 기술 지식을 자연스럽게 이해하며 학습할 수 있을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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