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신간

《그림으로 배우는 파이썬/C언어》미리보기

이번에 그림으로 배우는 시리즈 중 

'파이썬'과 'C programming 2nd Edition'이

한번에 나왔는데요!

 

본사에 도착한 도서를 직접 찍어보았습니다.

어설프게 대충 따본 누끼...ㅎ

책상이 넘 더러워서ㅎㅎ...

 

 

파이썬의 기초부터

기계학습 등 고급 활용까지

다양한 내용이 들어가 있습니다!

 

간단한 일러스트와

풍부한 예제를 통해

누구나 쉽게 배울 수 있어요!

레슨의 정리를 통해 배운 것을 요약해 놓았고,

연습문제를 통해 공부한 내용을

정리해보고, 평가할 수 있어서

정말 좋아요 :) 

 

《그림으로 배우는 파이썬》

교보문고 / 예스24 / 알라딘

 


 

다음은 C언어입니다!

도서 색과 내지 컬러가 동일해요!

맞췄따...ㅎㅎ

C언어는 파이썬보다 난이도가 높지만

그림으로 배우는 시리즈로 공부하면

쉽게 배울 수 있어요!

이 책 또한 기초문법부터 고급기능까지~

이번 개정판에는 프로그래밍을 할 때

필요한 통합개발환경인

Microsoft Visual Studio의 사용법과

C 언어의 새로운 사양과 기능들이 추가되었어요.

 

중요라고 표시해서 한번더 기억할 수 있도록 정리도 해주었어요!

C언어 또한 요약과 연습문제가

각 챕터마다 있어서 마무리 공부에 딱!

 

 

《그림으로 배우는 파이썬》

교보문고 / 예스24 / 알라딘

 

《그림으로 배우는 C programming 2nd Edition》

교보문고 / 예스24 / 알라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