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난 게시물

영진닷컴 온라인서점 흠집도서전 오픈!







안녕하세요
영진독자 여러분 다콤이 입니다~!
좋은 도서 기획전이 있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3월 26일(수) 부터 영진닷컴 온라인서점에서 흠집도서전이 열립니다!!!


◎ 흠집도서란?


유통과정에서 흠집(표지 스크래치, 표지얼룩, 속지접힘, 부속물 분실 등)이 생겨
상품성이 떨어진 도서온라인 최저가 80% 할인하여 제공하는 기획전입니다.

이번 흠집도서전은 흠집도서 중에서도 질 좋고, 인기 있는 도서들로 추렸으니
와서 구경해보시고 저렴하게 구매하세요~!


어떤 도서들이 있는지 살짝 구경해 볼까요~~?

 


 

포토샵 CS3 쉽게 배우기 / 아이폰 앱 만들기 / 드림위버 CS3 쉽게 배우기 / SQL server 2005 완벽가이드가 보이네요!


 


 

애프터 이펙트 도서도 있고,
많은 분들이 찾으셨던 <JAVA 언어로 배우는 디자인 패턴 입문> 도서도 보이네요!





아이폰 관련 도서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아이폰 게임 개발자들을 위한 도서도 있구요




아동들을 위한 영어 도서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좋은 품질의 SQL 운영 완벽가이드 도서가 많이 준비되어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 이번 기회에 꼭 득템해 가셨으면 좋겠습니다~!




요즘 뜨고 있는 웹 UX 디자인 도서입니다. 역시 품질이 굉장히 좋구요~!




아이폰 관련도서뿐 아니라 안드로이드폰 가이드북도 있습니다!
표지부터 산뜻하네요!




아이폰을 가지고 여행하는 자들을 위한 지침서!
아이폰 트래플 라이프!
요거요거 탐나네요~~




좋기로 소문난(?) Java 언어로 배우는 디자인패턴 입문서입니다~!
이렇게 많이 준비되어 있어요~!



 
이런 도서들은 가격이 쎈 편이라 막상 사기가 꺼려지는데
구매할 때는 흠집도서전만한 기회가 없죠~!




이외에도 다양한 도서들이 준비되어 있으니 취향에 따라 골라가시면 되겠습니다~^^





2,000원으로 캔요리 만들기!
야간매점에 나올만한 초간단 캔요리들!
이건 정말 탐나네요 ㅎㅎㅎ




그 남자의 치즈 레시피!




브런치 다이어리!
정말 다이어리처럼 한 속에 쏙 들기 편한 디자인이죠
내용도 알차답니다~!




자녀 육아 문제로 고민많으신 분들~!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 시즌2도 있어요!



 

 이렇게 디자인 관련 도서도 많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위의 책들은 맛보기 입니다 ㅎㅎ
이외에도 다양한 도서들이 준비되어있으니 흠집도서전 구경와서
득템해 가세요~!





아래 배너를 누르시면 흠집도서전으로 이동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