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난 게시물

먼저 보는 내일의 신간 - 2012년 5월 14일

봄비가 촉촉히 내리는 날~ 내일의 신간을 소개합니다.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았던 《생각보다 쉽네요 아이폰 앱 만들기》개정판이 출간됐습니다.
제목은 《생각보다 쉽네요 아이폰 앱 만들기 2》입니다. 기억하기 쉽죠? ^^
 






 

easy app~!
'생각보다 쉽네요 아이폰 앱 만들기 2' 입니다. ^^





 

초판과 개정판을 함께 찍어봤습니다. (초판 표지 기억나시죠? ^^)
'생각보다 쉽네요 아이폰 앱 만들기 2'는
Xcode 4.2 버전을 기반으로 하여 개정되었답니다.








프로그래밍을 모르는 초보자들이 앱 개발의 기초부터
하나씩 배울 수 있도록 하자는 것이 이 책의 기획의도이지요.








프로그래밍을 전혀 모르는 초보자들도 차근차근 따라할 수 있도록
무료 동영상 강좌 쿠폰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쿠폰은 책의 맨 뒤쪽에 부착되어 있지요. ^^






보시는데 편하도록 컬러로 인쇄되었습니다.


'생각보다 쉽네요 아이폰 앱 만들기 2'
많이 기대해주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