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난 게시물

1박2일, 5곳의 찰나의 순간

어제 '1박2일' 보셨어요?
이번 주는 출사 특집이었습니다. '찰나의 순간'을 찍는 것이 미션이었는데요.
멤버 각자가 촬영해야할 찰나의 순간들은

* 5곳의 찰나의 순간

이수근 : 태백산 정상에서 운해 찍기
엄태웅 : 일출 사진 찍기 (오메가 사진으로)
은지원 : 무지개 사진 찍기
김종민 : 민통선에서 두루미 가족 사진 찍기
이승기 : 가창오리 군무 사진 찍기



였습니다. 모두 정말 찍기 어려운 미션들이었어요.



 


태백산 운해를 찍는데는 실패했지만 눈꽃 핀 태백산, 운해 사진을 보니 정말 감탄사만 나왔습니다.
평생 백년해로 한다는 두루미 가족 사진도 인상깊었고요.

다음주에는 이승기 씨가 가창오리 군무 찰나를 촬영하는 모습이 나오는데요. 잠깐 예고를 보는데... 장관이더군요.
전 세계에서 우리나라에서만 볼 수 있는 찰나라고 해요. 영국 BBC 방송국에서 와서 찍어갈 정도로요.

영진닷컴 신간 '여기가 대한민국 포토존!'《사진 촬영 120》에도 금강 하구언에서 촬영한 가창오리 군무 사진 포인트가 담겨 있답니다.
가창오리 군무를 찍을때는 삼각대를 사용하지 않는 것이 포인트로군요 +_+
 
사진, 출사에 관심 많으신 분들이라면 지난주, 이번주 1박2일은 꼭 챙겨보시길 추천해요 ^^


여기가 대한민국 포토존
사진 촬영 포인트 120

이완희 저 | 16,000원 | 978-89-314-4175-8 | 2011년 11월 25일 | 영진닷컴

예스24[링크]  |  인터파크 도서[링크]  |  알라딘[링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