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난 게시물

요리책 '홍대 카페 러너'가 아이패드 앱으로 출시됐어요~


요리책 '홍대 카페 러너' 가 아이패드 앱으로 출시됐어요~
먼저 책 소개를 잠깐! 드릴게요^^



홍대 카페 러너

더디쉬 지음 | 영진닷컴 | 목차 및 도서소개[링크]


러너(Lunner)는 점심+저녁을 의미해요. 브런치(Brunch)가 아침+점심인 것과 비슷한 개념이죠. ^^
러너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지난 글 '브런치? 이제는 러너(Lunner)!' [링크] 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카페 러너' 아이패드 애플리케이션으로 만나보세요~


'카페 러너' 아이패드 앱 아이콘입니다. ^^ 

$2.99 로 판매중입니다. 맛난 요리책, 아이패드와 함께 하세요.
아이튠즈 바로기가 [링크]

앱 소개 해보겠습니다. 영어도 지원되네요~.

 귀엽고 사랑스러운 요리 책이 아이패드로 쏘옥~!
감성적인 손 일러스트 그림과 움직이는 귀여운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요리책 어플리케이션! 당신의 요리 시간을 더욱 즐겁게 만들어 줍니다.
사랑하는 연인을 위한 특별한 도시락, 아이들을 위한 맛있는 간식은 물론, 식단 조절을 하는 여성분들을 위한 건강한 메뉴들이 준비되어 있어요!
‘다크 초콜릿 머핀’, ‘와플 샌드위치’, ‘치킨 새싹 크레페’, ‘사과 수프’ 등 카페에서 먹을 수 있는 메뉴들을 집에서도 간단하고 재미있게 만들 수 있어요.

 브런치(Brunch)보다 맛있는 러너(Lunner)!
러너는 오후 3~5시, 점심(Lunch)와 저녁(Dinner) 사이에 간편하게 즐기는 간식이에요. 건강한 재료들과 쉬운 조리법으로 직접 만든 러너로 맛있는 오후를 즐겨보세요.

 앱 소개
-언어 선택 페이지 : 한국어, 영어, 일본어 중 원하는 언어를 하나 선택하세요.
-메뉴 페이지 : 사랑스러운 부엌 일러스트를 배경으로, 40개의 귀여운 폴라로이드 사진 의 요리 메뉴들이 걸려 있습니다. 요리해 보고 싶은 메뉴를 하나 선택하세요. / 소스&팁 페이지와 재료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는 귀여운 일러스트 그림을 선택하세요.
-소스&팁 페이지 : 요리에 많이 등장하는 기본 소스와 기본 음식의 조리법이 나와 있어요.
-재료 페이지 : 미리 알고 있으면 도움이 될만한 재료에 대한 설명이 나와 있어요.
-요리 페이지 : 각기 다른 40개의 요리 과정이 나와 있어요. 움직이는 귀여운 캐릭터들이 등장하여 당신의 요리를 더욱 즐겁게 만듭니다!


 저자 소개
큰 디쉬 정경지, 작은 디쉬 손유진이 함께 하는 더디쉬의 세 번째 책을 요리 앱으로 만들었어요! 시누와 올케 사이인 더디쉬는 음식의 영양, 맛, 멋을 살려 아름답게 표현하여 더디쉬만의 요리를 알리고 있어요.
더디쉬홈페이지 http://www.thedish.co.kr
더디쉬블로그 http://blog.naver.com/marijimo2


 

'카페 러너' 아이패드 앱 미리보기~ 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