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난 게시물

이벤트 당첨자 선정은 참 어려워요 휴~@

휘유~~
방금 '
이기적 5월 이벤트 당첨자 발표'와 '영진닷컴 쇼핑몰 5월 이벤트 당첨자 발표'를 마쳤습니다.

당첨자 선정을 하는데 오늘 반나절을 그대로 보냈네요. ㅎㅎ

            ▲ 5월에 진행했던 '철인 3종 퀴즈' 이벤트입니당~
                
이기적 5월 이벤트인 '철인 3종 퀴즈' 당첨자는 3명, 
쇼핑몰 5월 이벤트인 '일석이조 이벤트' 당첨자는 6명입니다.

당첨자 수도 그리 많지 않은데, 뭐가 그렇게 오래걸리냐구요?

그냥 랜덤으로 쭈욱 뽑으면 오래 걸릴 일은 아니죠.
그런데 평소에 자주 오시는 분이나, 더 많이 애용해 주시는 분들께
당첨운을 드리고 싶어서 꼼꼼하게 선정을 했더니 시간이 이리 흐르고 말았네요. ^^;

             ▲ 5월에 진행했던 '일석이조' 이벤트에요. 월드컵 16강을 바라며 진행한 이벤트랍니다! ㅋㅋ
          
지난달에 당첨되신 분이 이번달에 또 되면 다른 분들 기회가 없어지니까
중복 당첨자는 없는지도 확인하고 하다보니... ㅎㅎㅎ

당첨자 선정은 매달 하는거지만, 할 때마다 참 어렵다니까요.
귀도 얇고 마음도 약해서 이 분도 드리고 싶고, 저 분도 드리고 싶고..
그러나 선물은 정해져 있고... 어흑흑 ㅠㅠ
누가 와이닷을 시험에 들게 하는가 ㅠㅠㅠ

그래도 매달 열심히 당첨자 선정을 해볼랍니다.
이번 5월 이벤트에 당첨되신분들 축하드리구요^^
이어지는 6월 이벤트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참, 쇼핑몰 6월 이벤트는 추첨이 아니라 선착순이랍니다.
선착순으로 매일유업의 '뼈로 가는 칼슘두유 호두와 땅콩'을 보내드려요.
ㅋㅋ 선착순 이벤트 덕분에 담달에는 당첨자 선정하는데 조금 수월하겠네요.


            ▲ 이거 진짜 맛있다능~ ㅎㅎ




★ 막간 신간 광고~
남편사용설명서(개정판)
카테고리 가정/생활
지은이 이병준 (영진.COM, 2010년)
상세보기



                                                                  
반응형